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빠른메뉴 바로가기

올림픽공원

English

회원/기타

올림픽공원 APP 소개

도심속 푸른섬 올림픽공원을 내 손안에서 들여다보자!

올림픽공원은 약 150만㎡ 규모의 공원으로 스포츠행사, 공연 및 시민생활체육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백제시대 초기유적인 몽촌해자와 몽촌토성과 광활한 잔디마당과 세계평화의문, 몽촌해자 음악분수 등이 있어, 역사, 문화, 자연, 스포츠를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어 하루종일 둘러봐도 시간이 부족할 때가 많다. 올림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에 넋을 잃다보면, 다리가 아파 목적지를 찾아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올림픽공원 어플을 사용해보자.

TIP 1공원 한눈에 보기

공원한눈에보기는 올림픽공원에 대한 지도를 내 위치를 기점으로 불 수 있으며, 내 위치부터 목적지까지 최단거리 및 시간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길 잃을 염려 없이 제시간에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

TIP 2공원 100배 즐기기

공원100배즐기기는 건강공원으로써 산책코스 및 스포츠 센터 정보를 제공하며 미로맵을 통해 애인, 가족, 건강증진, 사진촬영 등 방문목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TIP 3공원 4색

공원4색은 공원의 4가지 테마인 공연, 문화, 역사, 생태/쉼터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공연테마를 즐길때에는 내가 가야할 공연장 주위에 가장 가까운 주차장을 안내해준다.

TIP 4공원 소개

올림픽공원 소개 및 편의시설, 주차안내, 찾아오는 길 등 공원 이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설치방법

QR코드를 스캔하여 설치하시거나 앱스토어 / Play스토어에서 '올림픽공원'을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설치하기 안드로이드폰용 QR코드
  • QR코드를 이용하여 구글 Play스토어에 접속 후 어플 다운로드
  • 구글 Play스토어에 접속 후 '올림픽공원'을 검색 후 다운로드
아이폰에서 설치하기 아이폰용 QR코드
  • QR코드를 이용하여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 후 어플 다운로드
  •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 후 '올림픽공원'을 검색 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