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Name곽**
- Date2024-04-18 09:35
4월 수업 신청 후 일정 변경 후 취소 문의를 위해4월 초부터 오늘까지 센터에 전화를 시도 했는데전화연결이 되지 않다가 오늘에서야 전화를 받더니취소는 방문접수만 된다고 하며제가 직장 일정상 토요일 오후에 방문하겠다 하니그럼 토요일 오전 수업료까지 징수해야 한다고 전화상담사가 이야기하네요.홈페이지상에 전화연결은 평일 09~22시, 주말 09~18시 가능하다고 명시한 후 고객전화를 일절 받지 않은 부분에 대한 불편과 그 기간 취소 절차를 안내받지 못한 부분은 어떻게 보상하실 건가요?최소한 오늘 드디어 전화연결이 되었을 때취소 의사표시를 들었다면개인정보 관련 문제(계좌번호 수집 등)은 방문하여 해결하더라도지금 이 시간부터 수업 철회의 의사표시가 있으니, 일단 수업 취소와 관련된 내용은 진행해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담당자분의 진심 어린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곽○○ 회원님!
분당올림픽스포츠센터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환불과 관련한 사항은 이번 토요일 오전 강습은 환불에 포함하지 않고 일할 계산하여 환불을 진행해
드린다고 회원안내 담당직원이 회원님과 통화를 진행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회원안내실의 경우 현장을 내방하여 상담 및 등록 접수를 받는 관계로 간혹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스포츠센터에서는 홈페이지내에 채팅상담 창을 운영하여 회원님들께서 궁금하신 사항이나 환불 및 등록과 관련한
내용들을 전화상담으로 미처 진행하지 못하는 부분들을 해결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회원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