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레슨 시간에 대한 공식적 안내 제안
  • Name이**
  • Date2022-11-04 09:02
  • Hit424

안녕하세요 

주말 레슨을 받았습니다. 공식적으로 30분이라고 되어 있고 주말이어서 평일보다 좀더 높은 레슨비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헌데 실제 레슨은 25분만 받고 있고, 이에 대해서 사전에 안내나 협의가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1. 물론 중간중간 휴식이 필요하시겠지요. 그러다면 명확하게 공식적으로 25분 레슨이라고 안내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2. 대부분의 코치님들은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27~29분 정도 해주시는 것으로 압니다. 화장실 다녀올 시간, 담배 한대 피울 시간 정도를 제외하고 정말 꽉꽉 채워서 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다수이십니다. 그리고 다음 레슨자 시작할때 전 레슨받은 분들 열심히 공줍고 퇴장합니다.

3. 반면 어떤 분은 위처럼 안내도 없이 딱 25분만 합니다. 나머지 5분 공 줍는 시간이라 하시네요. 사실 공줍는데 5분보다 더 걸리죠. 5분이 대수냐고 할 수 있지만 30분의 17%에 해당되는 시간입니다. 

올림픽테니스장 사무실에서 명확하게 규칙을 정해서 코치님과 레슨자 사이에 오해가 없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작성자조성주 작성일2022-11-11

안녕하십니까. 올림픽테니스장 회원안내실 매니저 조성주입니다. 

우선 테니스 레슨 수강 중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레슨 진행 및 코트 정리 시간에 대하여 사전에 충분히 안내 드려야 했음에도 미흡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니스 레슨 시간 구성에 관한 회원님의 의견 제안에 감사를 드립니다. 회원님께서 주신 의견을 레슨 코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심도 깊은 논의를 거쳐 더 좋은 레슨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올림픽테니스장에 많은 관심과 좋은 의견을 주신 점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연말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