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센터 가입]
-
01상단 메뉴 또는 메인페이지의 “센터가입”을 클릭합니다.
-
02가입한 센터가 없다면 최초 1회 약관 동의 및 기본정보 입력 과정이 필요합니다.
-
03가입한 센터가 있다면 회원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 추가로 센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
[수강신청]
-
01상단 메뉴 또는 메인페이지의 “수강신청”을 클릭합니다.
-
02조회 기준을 선택하고 ‘조회하기’를 누르면 수강 가능한 강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3신청할 강좌를 선택해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3-1.장바구니 선택 담기
3-2.장바구니 선택 담기
3-3.장바구니 선택 담기
-
04강좌가 장바구니에 성공적으로 담기면 안내 팝업이 표시됩니다.(강좌 신청은 장바구니에서 결제 완료 후 최종 확정됩니다.)
-
-
[온라인 회원카드]
-
01상단 메뉴에 있는 “온라인 회원카드”를 클릭합니다.
-
02가입한 센터 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온라인 회원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1.가입한 센터가 하나일 경우 온라인 회원카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2.가입한 센터가 두 군데 이상일 경우 센터를 선택하여 해당 센터의 온라인 회원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장바구니]
-
01상단 메뉴 또는 메인페이지의 “장바구니”를 클릭합니다.
-
02장바구니에서 수강할 항목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03할인 대상자일 경우 ‘할인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대상 조회 인증 후 할인이 적용됩니다.
-
-
[결제내역/수강변경]
-
01상단 메뉴 또는 메인페이지의 “결제내역”을 클릭합니다.
-
02결제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
03수강 변경(수강 연기 또는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1.수강연기
- 연 2회(1회 1개월) 수강 연기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3-2.수강취소
- 결제일 당일은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하며, 결제일 다음날~강습개시 전까지 환불시 위약금(실납입금 10%)이 공제됩니다.
- 강습개시 후에는 온라인 환불이 불가하며, 회원관리실 현장방문이 필요합니다.
- 결제일 다음날부터 수강 취소는 취소강좌 제외 수강강좌/위약금 재결제 후 기존 결제 금액이 전액 취소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3-2-1. 수강할 강좌/위약금 결제
- 취소강좌 제외 수강강좌 및 위약금을 우선 결제합니다.
3-2-2. 기존 결제 금액 전액 취소
- 기존 결제 금액을 전액 취소합니다.
3-2-3. 수강 취소 완료
- 수강 취소 완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